임세령 이정재 결혼 소식은 언제쯤?


지난 주말 4년동안 사랑을 지켜가는 임세령 대상 전무와 배우 이정재 씨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목격되면서 두 사람의 사랑이 굳건함을 보여주었다.




데이트 장소는 어디? 연애초부터 임세령 소유 레스토랑에서 만나


두사람은 임세령씨가 매입한 곳에 있는 청담동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2층에서 데이트를 했는데 두사람의 조용한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서인지 2층 출입을 막고 데이트를 했다.

2015년 1월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나오기 시작한 이정재 임세령 씨 커플은 이 레스토랑에서 자주 데이트를 즐겼다고 한다.


이정재 임세령 커플은 공개된 커플로 자주 들렀던 곳에서 자주 데이트를 즐겼는데 이 청담동 레스토랑은 이정재 절친인 정우성, 장동건씨도 단골이고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이정재 임세령 데이트 모습은


영화관을 방문하거나 식사를 하는 모습등의 평범한 행동등을 보여주면서 데이트를 즐긴 이정재 임세령 커플에게 많은 사람들은 축복을 보내주고 있다.

대부분 유명한 연예인 커플은 마스크를 쓰거나 모자를 쓰는등 얼굴을 가리기도 하는데 이정재 임세령 커플은 그런 모습을 보이지 않고 당당하게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








홍석천의 말


홍석천은 임세령씨와 같은 동네에 살면서 두사람이 자주 있는걸 자주 보았었다고 한다.

공연연애를 밝힌후 홍석천은 이와 같은 사실은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임세령 데이트룩도 눈길이 쏠린다.

 

임세령 데이트 패션


임세령은 옷걸이가 워낙 좋아서 어떤 옷을 입어서 태가 난다.

가방이나 펌프스를 따지면 과연 얼마냐라는 말이 나오기도 했지만 청바지에 티셔츠만 입어도 멋진 임세령은 연예인 패션 뺨치는 패셔니스트다.

임세령이 머리를 잘랐을때 숏컷이 잘어울려서 한때 강남 일대에서 숏컷이 유행을 하기도 했다.










학창시절에는 꽤나 수수했던 임세령



최윤영씨와 세화여중 동창이었던 임세령씨는 굉장히 수수해서 재벌가 딸인지 몰랐었고 기사가 차로 학교 까지 데려다 주었지만 멀리서 내리기도 했다고 한다.

임세령이 재벌가 딸인게 밝혀진건 어머니의 학부형 모임에서 인데, 재벌가 딸이라고 하면 친구들이 멀리할까봐 그랬다고 말하기도 했었다.









이정재의 연인 임세령은 누구?

임세령은 1977년 생으로 대상그룹 임창욱 명예회장의 2녀중 맏딸이다.

연세대 경영학과, 뉴욕대 심리학을 전공한 엘리트 이며 현재 대상그룹 마케팅담당 전무로 재직중이다.

임세령의 재산은 3천억원대의 주식과 부동산이 있는것으로 알려져있다.






두사람을 소개 시켜준 사람은?

두사람을 소개 시켜준 사람이 전 연인이었던 김민희라는 말이 있었는데 그건 사실이 아니다.

이정재씨가 2005년에 처음으로 임세령을 알게 되서 김민희가 임세령을 이정재에게 소개시킨게 아니냐 라는 말이 나왔느데 절친인 정우성이 임세령을 소개시켜준것이라고 한다.

패션사업을 같이 하는 정우성 이정재는 사업을 하면서 임세령을 알고 친구처럼 지내고 있었다고 한다.








임세령 이정재 결혼 소식은?

이정재 임세령 결혼설이 나돌기도 했는데 이정재씨는 아직 결혼에 대한 어떤 얘기도 나온적이 없다는 입장을 보였다.

엄밀히 따지만 일반인이고 어머니인 임세령씨를 보호해주고 싶다고도 말하기도 했다.

임세령 이정재 결혼 소식이 전해진다면 재벌가의 딸과 탑 연예인이 결혼을 한다면 세기의 결혼식이 될듯하다.



2018/04/06 - [분류 전체보기] -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 노후걱정 줄여보세요.

2018/03/29 - [건강이 최고] - 탈모에 좋은 음식

2018/03/29 - [건강이 최고] - 노니 효능



블로그 이미지

향기로운 두리뭉실0717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