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국파 등장 정봉주의 진실은?

정봉주 성추행 폭로로 정봉주 전의원은 3월 12일 기자회견을 갖고 프레시안의 보도에 대해 반박을했다.

프레시안의 보도는 시간으로도 맞지 않고 장소를 계속 변경하는등 보도에 오류가 있다는 것이었다.

물론 그에 따른 증거물도 가지고 나와 프레시안, 서이라 기자에대한 사과를 요구하기도했다.


2018/03/12 - [화제속 ] - 프레시안 서어리 기자 증거가지고 반박한 정봉주 성추행 기자회견



하지만 민국파 가 등장함으로써 정봉주와 프레시안의 진실공방이 되는듯한 정봉주 성추행 사건은 민국파 와 정봉주의 진실공방으로 흘러가는듯하다.


정전 의원은 23일 오전에는 변호사들과 대책을 마련했고 어머니가 아프시다는 소식을 듣고 병원에 갔다가 오후에는 명진스님과의 만남도 갖고 나꼼수의 모임도 가졌다는것인데, 민국파 는 다른 얘기를 했다.

정봉주 전의원이 구속하기 전날은 민국파가 계속 같이 있었는데, L호텔에 갔었다고 주장을 한것이다.





민국파는 누구?

민국파는 정봉주 전원의 팬카페  카페지기 중 한명으로 전도사였다고 한다. 

정봉주 의원은 직업이 있는 사람이 어떻게 나와 같이 있었겠느냐라고 반박을 했지만 민국파는 " 당시 내 직업은 전도사였다. 주중에는 시간을 비웠기 때문에 정 의원과는 거의 같이 있었다' 라고 말을 한것이다.






시간상 불가능한 동선이다.

정봉주 전 의원은 을지병원에서 여의도 호텔까지 가는건 시간상 맞지 않다. 축지법을 사용하는것도 아니고 어떻게 그 시간동안 여의도까지 가겠는가? 라고 말을 했지만 민국파 는 정봉주 전 의원은 병원에 갔다가 바로 빠져나와 렉시턴 호텔로 이동했다. 

그 때 상황이 매우 긴박해서 시간을 최대한 줄여가면서 운전을 했다" 라고 말을했다.





진실은?

사실 누군가는 거짓을 말하고 있다. 누구든 거짓을 하고 있다면 이건 정말 심각한 문제이다. 

프레시안측과 민국파, 정봉주 성추행 폭로를 한 A씨는 거짓을 말한것이라면 법적 처벌을 면하기는 어려울것이고 정봉주 전 의원도 거짓을 말하고 있다면 사회적인 비난까지도 받아야하는 상황이다.

하지만 진실은 꼭 밝혀져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아야겠다.




2018/03/10 - [화제속 ] - 조민기 사망 유서 내용 뭐길래 네티즌 더 분노하는걸까?

2018/03/05 - [tv좋아~] - 안희정 수행비서 성폭행

2018/03/12 - [화제속 ] - 프레시안 서어리 기자 증거가지고 반박한 정봉주 성추행 기자회견


블로그 이미지

향기로운 두리뭉실0717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