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무창포 주꾸미 도다리 축제 신비의 바닷길 열리는 시간 알고가세요~~



너무나 추웠던 지난겨울도 지나가긴 자나가나봅니다. 봄꽃소식이 들려오는 가운에 반가운 축제 소식도 여기저기서 들려오고있는데요.

오늘은 2018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주꾸미 도다리축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충남 무창포하면 생각나는 그곳...바로 신비의바닷길인데요. 신비의 바닷길 여러번 가봤지만 모세의 기적이 일어나는것처럼 바닷물이 양옆으로 빠지면서 섬까지 걸어갈수 있는 길이 나오면 봐도 봐도 신기하기만 합니다. 

맘먹고 간 무창포 해수욕장.. 신비의 바닷길을 보지 못하고 온다면 너무 서운하겠지요. 2018 무창포 주꾸미 도다리축제에서도 주꾸미 축제도 보고 신비의바닷길도 직접 걸어보고 오면 더욱더 좋을듯합니다.



2018년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열리는 시간을 정리해서 올려놓은 자료가 있어서 올려보아요.

꼭 축제가 아니더라고 다른 기간에 무창포 해수욕장을 갈 일이 있다면 시간을 맞춰 가시면 좋을듯해요.


지금부터는 축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을 전해볼께요.


2018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주꾸미 도다리 축제일정

행사기간 2018.03.17~2018.04.08

행사위치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열리바다2길 46

연락장소 무창포항, 모창포해수욕장

연락처 무창포 어촌계 041-936-3510


축제를 즐기는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주꾸미축제에서는 역시 쭈꾸미를 직접 잡아봐야 재미지겠지요. 무창포 쭈꾸미축제에서는 주꾸미를 직접 잡아볼수 있는 기회가 주워집니다.

작년에는 주말에만 잡을수 있었기 때문에 올해 쭈꾸미축제를 방문하실때 쭈꾸미잡기 체험을 하고 싶다면 먼저 문의를 해보고 가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또다른 축제 즐길거리로는 역시 먹거리 장터가 있고, 바지락잡기 체험(작년기준 어른 8천원, 어린이 4천원, 장비 3천원이었어요) 낚시체험, 품바공연등이 마련되어 있으면 역시 가장큰 볼거리는 신비의 바닷길 체험이 되겠습니다.

아!!! 관광객 노래자랑도 준비되어있어요.


제철을 맞이한 주꾸미를 먹으면 잃었던 밥맛도 다시 살아날듯 한데요.

날이 많이 풀렸다고는 하지만 바닷가이고 아직은 꽃샘추위가 남아있는 3월에 열리는 축제이기에 따뜻한 옷을 챙겨입고 가신다면 더욱더 즐거운 축제가 될듯하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보령시 웅천읍 관당리 888-57 | 무창포 주꾸미도다리축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향기로운 두리뭉실0717

티스토리 툴바